스스키노에서 고기를 즐기고 싶다면 이곳! 스키야키와 샤브샤브가 무한리필!

안녕하세요!
규젠 삿포로 스스키노 노베사점 홍보 담당입니다.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고 상쾌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여러분은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점점 기온이 높아지면서 체력 저하가 걱정되는 시기다.
그래서 이번에는 스태미너에 좋은 고기 요리를 소개합니다!
잘 먹고 잘 먹고 여름을 즐기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육류 요리◇◇◇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육류요리
~스키야키와 샤브샤브를 만끽하세요!
저희 가게에서는 가고시마현산 흑돼지와 상급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 '샤브샤브'와 '스키야키'를 즐길 수 있다.
'스키샤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푹 끓어오르는 냄비에서 풍겨오는 고기 냄새에 취해
침이 자꾸만 흘러나온다.
고소한 육수가 스며든 고기는 밥과 잘 어울린다!
한 번 먹으면 중독될 정도로 맛있어서 자꾸만 젓가락이 간다.
그대로 먹어도 맛있지만, 계란에 비벼 먹어도 맛있으니 꼭 한번 드셔보세요!
아직 드셔보지 못한 분들은 꼭 한번 맛보시기 바랍니다!
~음료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요리는 물론 음료에도 주목해 주세요!
홋카이도를 느낄 수 있는 음료를 마실 수 있습니다!
'리본 나폴린 사와', '유바리 멜론 사와' 등
꼭 한 번 맛보셨으면 하는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맛으로 고기를 먹은 후 마시면 속이 개운하다.
고기와 잘 어울리는 맥주와 하이볼도 취급하고 있으니 술을 좋아하는 분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연회나 회식 시에는 무제한 음료가 포함된 코스도 있으니, 그쪽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실 때 저희 가게의 요리와 술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스스키노에서 고기 요리를 즐긴다면
꼭 규젠 삿포로 스스키노 노베사점을 방문해 주세요!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진은 이미지입니다.